책명: ATONOMY(애터노미) (리스크 없는 글로벌 자영업, 맨손으로 500억 자산가 되기) 최신간



(원본 표지이미지 보기)

-저자 : 미담북스 편집부
-출판사명 : 도서출판 미담북스
-분류 : 경제·경영
-판형 : A5 국판(가로150X세로215mm)
-페이지 : 272쪽
-인쇄/제본 : 2색 인쇄/반양장 무선철 표지
-발행일 : 2017. 04. 17
-정가 : 15,000
-ISBN : ISBN 978-89-85360-26-5 13320 종이책



[책내용]

이 책은 짧은 기간에 급성장하고 국내와 해외 9개국(계속 확장 중)에 진출한 네트워크 업계의 대세로 떠오른 토종 글로벌회사 애터미 관련 분석서이다. 4차 산업 시대에 신 실크로드를 개척하고 있는 애터미의 경영철학, 전략, 시스템을 분석하여 애터미에 관심 있는 독자의 판단에 도움을 주고자 했다.

애터미는 회원제 직접 판매를 위한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이다. 다단계 회사가 아니고 무한단계 회사이다. 애터미에서 단계의 역할은 회원들에게 질서 있고 공정한 혜택 분배를 위함이다. 또한 회원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주기위한 무한단계, 무한공유 시스템을 얹어서 새로운 경제 패러다임을 제시한 회사이다.

경제 위기 시대에 성공률이 5% 정도인 자영업과는 달리 애터미 사업은 무자본, 무점포이므로 리스크가 없다. 사업비용과 사업과 관련된 골치 아픈 일은 본사에서 모두 담당한다. 회원은 손쉽게 누구나 무료로 글로벌 애터미 마트를 자기 가게로 오픈할 수 있다. 오픈하면 바로 흑자 사업이 된다. 여타 대형 마트 대신에 싸고 좋은 애터미 마트에서 구입하면 ‘절약 소득=내부 소득=즉시 소득’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더하여 소비 포인트가 쌓이면 나중에 ‘적금 소득=외부 소득=지연 소득’의 목돈을 벌게 되고 성공도 할 수 있다.

애터미 회원으로 가입하고 애터미 마트에서 소비 기여도에 따라서 수익을 나누어 받는 사업소비자를 비즈슈머(Bizsumer=Business+Consumer)라고 한다. 또한 비즈슈머 방식을 통하여 유통의 새 역사, 경제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한 애터미식 경제를 애터노미(Atonomy=Atomy+Economy)라고 한다.

















[ 출판사 리뷰 ]

"애터미는 다단계 회사인가?"
아니다. 토종의 글로벌(현재 9개국, 미래 전세계 진출) 온라인 쇼핑몰 회사이다. 진정한 무자본 무점포 글로벌 자영업이 가능하고 무한단계로 회원과 포인트를 공유하는 회원제 직접 판매 네트워크 회사이다.

"다단계가 아니라면 단계는 왜 있나?"
은행에서 번호표 뽑듯이 회원들에게 순서를 부여하여 혜택을 질서있게 분배하기 위함이다.

"애터미 사업은 사업자금이 필요없나?"
없다. 어차피 여타 마트에서 사야할 생필품을 애터미 마트로 바꾸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의 비용이 필요 없다. 생활비=사업비이다.

"그럼 애터미 사업에 꼭 필요한 자본은 무엇인가?"
무형자본이다. 사업자의 신뢰자본, 사업성공을 위해 인내해야 하는 시간자본, 애터미에 대한 충분한 지식자본이다.

"애터미의 경쟁력은 무엇인가?"
고품질(절대품질) 저가격(절대가격)의 가성비이다. 물이 높은 데서 낮은 데로 흐르듯이 제품이 좋고 싸면 소비자가 몰리게 되어 있다.

"다른 다단계와 무엇이 다른가?"
단계 제한의 다단계가 아니고, 무한단계로 회원과 포인트를 글로벌로 공유한다.
가입비, 유지비, 투자비가 없다. 무상한선(영원히 1번 1명)인 타 다단계와 달리 상한선이 있어서 모두 1번이다. 타 다단계의 고통과 실패의 원인인 단계제한, 가입비(사업비, 투자비), 유지비 등을 없앴다.

"사람들이 애터미 사업은 돈이 안 된다는데..."
된다. 소비만으로라도 이익(즉시 절약소득)이 된다. 사업하면 연금성 수당(장기 지연소득) 소득이 된다.
애터미 회원은 소비자가 93%, 사업자가 7% 정도이다. 애터미에서 돈을 벌어본 적이 없는 10중 9명의 얘기를 들어서 그렇다. 돈은 벌어 본 사람들에게 물어보아야 한다.

공정거래위원회에 공개된 2015 애터미 정보에 의하면 애터미의 성장세는 2009년에 비하여 매출액이 200억에서 7,000억(약35배)으로, 연봉 3,500만원 120명에서6,000만원 2,400명(약20배)으로, 연봉 1억원 30명에서300명(약10배)으로 증가했다.

"비즈슈머란 무엇인가?"
BIZSUMER=BUSINESS+CONSUMER의 합성어이다. 사업자+소비자=사업소비자이다. 소비자는 단순 소비자 컨슈머(CONSUMER)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 프로슈머(PROSUMER),영리한 소비자 스마트슈머(SMARTSUMER),애터미 회원처럼 소비 참여로 자동으로 사업자가 되면서 이익을 공유하는 소비의 끝판형 비즈슈머로 발전하고 있다. 기업이 소비자를 이익 창출의 수단으로만 삼고 혼자만 이익을 독점하면 생존할 수 없으므로 미래에는 소비자와 이익 나누기 경쟁이 기업간에 치열해질 것이다.

"애터노미란 무엇인가?"
ATONOMY=ATOMY+ECONOMY의 합성어이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애터미 경제방식이다. 비즈슈머를 통하여 "1인은 만인을 위해서, 만인은 1인을 위해서"를 실현하는 경제 방식이다. 그러므로 소비만으로 이익을 공유하는 애터미 경제방식은 독점적 경제병의 해소책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차례 ]

책을 펴내면서 08

제1장 | 나를 설득하기 13
01_다음은 없다 14
02_86,400 : 2,628,000 : 31,536,000 16
03_어떻게 생존할 것인가 18
04_돌과 도토리 20
05_병아리와 계란 프라이 22
06_나는 어떤 사람인가 24
07_나의 미래는 알 수 있다 26
08_비전 상실 증후군 28
09_벼룩효과 극복하기 30
10_삶은 선택의 합이다 32
11_위기 극복·희망 창출 공식 34
12_삶의 공식 36
13_실패와 성공의 원리 38
14_삶의 대가를 지불하라 40
15_돈보다 꿈을 좇으라 42
16_나의 최대의 적은 나다 44
17_행운아 되기 : 불확실성을 즐겨라 46
18_성공은 실천의 다른 말이다 48
19_목표 성공법 : 스몰 스텝 50
20_편견을 버려라 52
21_부자와 가난한 자의 습관 54
22_사업가와 노동자 마인드 56

제2장 | 경제가 도대체 뭐지 59
01_폐하, 경제학은 이제 망했습니다 60
02_문제의 자유 경제·실패한 공산 경제 62
03_인간 일자리의 비극 4차 산업혁명 64
04_가난과 행복 66
05_경제 대책 없는 장수는 재앙이다 68
06_가난 구제는 나라님도 못한다 70
07_자영업의 실태 72
08_비가역 경제 : 독점적 자본경제 74
09_가역 경제 : 독점적 경제 해결법 76
10_소비자 경제의 끝판 : 비즈슈머 78
11_미래의 유통 : 네트워크 온라인 쇼핑 80

제3장 | 애터미는 어떤 회사인가 83
01_애터미 회사 소개 84
02_애터미를 이끄는 인물 86
03_애터미 사훈 88
04_애터미 문화 90
05_경영 목표 92
06_경영 전략과 경영 방침 94
07_창업 이념 96
08_경영 철학 98
09_균형 잡힌 삶을 지향 100
10_동반 성장 추구 102
11_애터미 주력 제품 : 생필품 104
12_팔리는 제품 컨셉 : 대중명품 106
13_승리전략 : 절대 품질·절대 가격 108
14_무한 혜택 : 무한 단계·무한 누적 110
15_위험 없는 무 가입비·무 유지비 112
16_글로벌 원 넘버·원 서버 시스템 114
17_모두 1번 : 상한선 시스템 116
18_글로벌 유통의 신 실크로드 118
19_애터미 주요 행사 120
20_특이문화 척결 운동 122
21_회원가입 방법 124

제4장 | 애터미 보상 플랜 127
01_회원등급 취득조건 128
02_후원 수당 130
03_직급 수당 132
04_애터미 승급축하 프로모션 134

제5장 | 왜 애터미를 해야 하나 137
01_우리의 10가지 꿈 138
02_경제와 시간의 진정한 자유 찾기 140
03_절대 망하지 않는 애터미 사업 142
04_맨 손으로 500억 자산가 되기 144
05_애터미와 대형 마트 리펀드 비교 146
06_애터미 연금성 소득과 국민 연금 148
07_노동 소득과 연금성 소득 150
08_진정한 무자본·무점포 사업 152
09_애터미는 성공의 도구이다 154
10_경쟁 분야와의 마케팅 차별점 156
11_셈·적금보다 쉬운 애터미 1억 벌기 158
12_기하급수로 성공한다 160
13_애터미는 모소 대나무를 닮았다 162
14_애터미의 장점 포인트 내려주기 164
15_애터미 사업은 꺼릴 것이 없다 166
16_능력 없는 사람도 성공할 수 있다 168
17_그냥 소비자로도 이익이다 170

제6장 | 어떻게 성공할 것인가 173
01_애터미 사업에 대한 사람들의 의문 174
02_성공의 과정과 요인 176
03_성공 자본을 위한 3가지 공부 178
04_성공의 필수 요인 : 강한 멘탈 180
15_무형자본의 크기는 수당의 크기 182
05_실패하는 자존심, 성공하는 자존감 184
06_생각을 경영하자 186
07_초보 사업자의 초기 마케팅 방법 188
08_조 지라드의 1명=250명 190
09_내 맘의 법칙, 지 맘의 법칙 192
10_회원의 애터미 사업은 판매가 아니다 194
11_호일러와 3의 법칙 196
12_성공의 원본을 복제하라 198
13_성공하려면 행복한 리더가 되라 200
14_성공의 법칙 : 황금률 202
16_시간과 노력의 축지법 204
17_마음과 귀는 바다처럼 206
18_호감 기법1: 단순노출과 수면자 효과 208
19_호감 기법2: 근접성·대면 효과 210
20_상대방의 성격을 파악한다 212
21_소통의 성공 프로세스 214
22_성공의 8단계 216
23_성공은 ‘농장의 법칙’을 따른다 218
24_꿈(미래 사건)의 실현 공식 220
25_목표 설정방법과 이미지 트레이닝 222
26_인생 시나리오 작성하기 224
27_거절율 0%로 처리하는 방법 226
28_애터미 사업은 비행기 이륙처럼 228
29_무의식으로 기적을 만들자 230

제7장 | 어떻게 말할 것인가 233
01_설득은 말로 하는 것이 아니다 234
02_머리 귀와 가슴 귀 236
03_말의 힘 1: 플라시보와 노세보 238
04_말의 힘 2 : 첫인상 240
05_초기 대화법1 : 1:1 미팅 242
06_초기 대화법2 : Yes 획득법 244
07_초기 대화법3 : 샘플 246
08_초기 대화법4 : FORM 248
09_공감기법1 : 경청 250
10_공감기법2 : 리액션(추임새) 252
11_공감기법3 : 라포 (마음의 벨트) 254
12_공감기법4 : 페이싱(보조) 256
13_빠른 설득 : 효과와 이익을 말하라 258
14_30초 스피치에 숙달되라 260
15_설득 심리 활용하기 262
16_부정 완충 대화법 : Yes·But 264
17_마무리 대화법 266
18_최고의 성공 비결 : 그냥 말하라 268


[▲TOP 으로]